Zenyle은 Zen Style을 지향합니다. 젠스타일은 거추장스러운 장식을 철저히 배제하고 최대의 간결함을 표현하는 미니멀리즘의 형식 위에 여백, 정적, 절제, 경건함, 은은한 형태등을 강조하는 오리엔탈리즘이 혼합된 미술철학의 양식입니다. 특히 과장되고 복잡한 표현 대신 단순하고 자연주의적인 표현이 강조되어 세련되면서도 편안함을 동시에 줍니다. Zenyle은 젠스타일의 철학을 바탕으로 최소한의 선, 장식으로 나무 자체의 아름다움을 살려 냅니다.  

Craftsmanship

Zenyle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작 됩니다. 하나의 제품에는 한명의 장인이 나무의 선별부터 마감까지, 생산의 전 과정을 책임지며 판매 후 A/S까지 생산한 장인이 직접 담당합니다. 그렇기에 판매되는 전제품은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까다롭게 검수과정을 거칩니다. 검수과정을 통과하지 못한 제품은 재료의 손실이 많고 제작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나무의 가장 아름다운 무늬결을 살리고 작은 흠도 남기지 않을 때까지 몇번이고 다시 제작 합니다. Zenyle에서는 모든 직원이 모든 제품을 모든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도록 성심을 다합니다.  

Less is more

Zenyle의 제품은 단순한 선과 절제된 색감을 통해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을 구현 합니다. 화려한 장식 대신 정결한 선으로, 눈에 띄는 인공적인 컬러 대신 자연스러운 나무의 톤이 부각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Zenyle의 디자인 철학은 불필요한 모든 것을 제거하고 본질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소재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켜 시간이 지나고 유행이 변해도 언제나 만족 할 수 디자인을 제공 합니다.

Be Natural

나무의 느낌 그대로를 제품에 담고자 합니다. 인위적인 광택을 내고 제작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는 화학 마감제 대신 수천년간 고가의 가구나 명품 악기에 사용 되던 쉘락, 카나우바, 허니비 왁스등의 자연 마감제를 사용하여 은은한 광택과 자연스런 나무의 질감을 살렸습니다. 보다 손이 많이가고 시간이 걸려도, 나무 한그루의 질감을 손안에 쥘 수 있도록. 쉬운길보다 어려운 길을 걸어 가겠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플러스